대표이사 인사말
물을 얼려 만든 각 얼음은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만드는 환경에 따라 비위생적이며 빨리 녹고 갈았을 때 식감도 좋지 않은 등 많은 단점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각 얼음의 한계를 극복하고 경제적이며 위생적인 얼음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결과 스노우폴은 업계 최초로 눈꽃 가루얼음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순간 제빙 과학'을 이용한 스노우폴의 눈꽃 가루얼음은 제빙기의 버튼을 누르는 간단한 조작 만으로 가루얼음을 만들어 냅니다. 간편하고 경제적이며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물로 만들어진 가루 얼음은 위생적이고 식감이 뛰어나며 영하 35℃에서 생성된 눈꽃얼음은 쉽게 녹지 않아 그 활용도가 다양합니다. 빙수나 슬러시,스무디는 물론 회받침, 냉면육수, 냉찜질, 눈내리는 인테리어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드러운 식감과 잘 녹지 않는 특성은 그동안 각 얼음으로 만들던 빙수들을 대체하였으며 다양한 토핑을 활용한 빙수들을 가능케 하여 눈꽃빙수 유행을 만들었습니다.
스노우폴은 지난 몇 년간 필드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사업성을 철저히 검증받았습니다. 이러한 현장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단점을 보완하고 강점을 강화하여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을 대형 식음료 프랜차이즈 납품은 물론 스포츠 센터 등 다양한 곳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순간 제빙 과학'의 경쟁력 있는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스노우폴의 발걸음은 오늘도 계속됩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열정과 노력으로 제빙 과학 분야의 NO.1 기업이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많이 응원해 주십시오.
세계를 리드할 획기적인 제빙기술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