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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폴의 A/S 및 사후관리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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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스노우폴 작성일15-11-18 14:18 조회2,051회

본문

 

스노우폴은 A/S 및 사후관리 서비스가 매우 뛰어납니다.

스노우폴은 지정 협력사인 G/E를 통해 전국 어디든지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노우폴의 제품은 전자회로 및 터치스크린을 통해 정수필터 및 칼날의 정확한 교체 시기를 알려줍니다.
따라서 하루 10시간 사용 기준 평균 6개월마다 알람 서비스를 받아서 부품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소모품 필터 교체 시기 알림창]

 

 

칼날 및 정수필터 교체 알람 발생 시 위와 같은 화면이 표시되며,

이 때 소모품의 교체 및 점검을 받으신 후 작동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의 안정성 및 위생성에 관한한 최고를 자부하는 스노우폴은 고객님 제빙기의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